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인천 장봉도 트레킹, 말문고개 벚꽃이 만개

Travel

by 의현(JP,Hong) 2015. 4. 20. 13:46

본문

비오는날 인천 장봉도 트레킹, 말문고개에는 벚꽃이 만개하여 벚꽃축제가 한창이었다.

인천광역시 옹진군 북도면에 있는 섬

인천 영종도에서 배로 40분 거리에 있는 장봉도, 산행코스가 장봉도 가운데를 가로지르는 능선길이며 좌우 시야에 서해바다가 펼쳐져 있어 풍경이 아름다운 곳으로 트레킹을 다녀 왔습니다. 때마침 벚꽃이 만개 하여 장봉도 벚꽃축제를 하고 있었습니다.

- 산 행 일 시 : 2015. 4. 19.(일)
- 산   행   지 : 장봉도
- 집 결 장 소 : 공항철도 운서역 1번 출구 앞
- 집 결 시 간 : 오전 09:20분 (삼목선착장행 버스 09:40분 승차)
- 등 산 코 스 : 장봉(옹암)선착장 → 상산봉 → 혜림원 → 구름다리 → 말문고개  → 장봉목장 마성터 → 벚꽃길 → 옹암해변 → 장봉연꽃단지 → 장봉선착장

※교통편
운서역에서 201번 버스 타고 삼목선착장 도착 후 10시 10분 장봉도행 여객선 승선하였다. 장봉도에 도착하여 트레킹을 하였으며 15:00 출발 여객선에 승선하여 삼목선착장에 도착, 귀가를 하였다.
영종도 삼목 선착장을 출발하는 배편은 첫배가 07:10부터 매시간 10분에 있으며 막배는 18:10 까지 운항되고 있었다. 장봉도에서는 첫배 07:00부터 막배 18:00까지 매시간 정각에 운항된다. 장봉도 배삯은 왕복 6,000원이었다.
배를 승선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주민등록증이나 신분증을 지참하여야 합니다. 삼목선착장 세종해운 전화번호 032) 884-4155

※볼거리 : 장봉도 인어상, 옹암해변, 한들해변, 가막머리낙조

▲ 장봉도, 신도, 배삯, 요금표

▲ 삼목선착장에서 여객선 승선후에... 비가 옵니다.

▲ 삼목선착장에서 출발하는 여객선은 신도를 경유하여 장봉도로 갑니다.

▲ 장봉도 도착

▲ 진달래가 여기저기 피어있습니다.

▲ 장봉도 등산로 안내도

▲ 상산봉 팔각정

▲ 국사봉 가는길로 걸어갑니다.

▲ 진달래가 여기저기 피어있습니다.

▲ 장봉도 구름다리

▲ 잠시 이야기를 나누며 쉬어 갑니다.

▲ 장봉목장 마성터.

▲ 벚꽃길

▲ 옹암해변

▲ 장봉연꽃단지 가는길

▲ 장봉도 선착장

▲ 장봉도 인어상

▲ 장봉도에서 삼목선착장 돌아오는 길에 갈매기

▲ 삼목선착장 도착

▲ GPS로 기록한 장봉도 트레킹코스

블로그 내용이 유익했으면 아래 있는 하트모양이 공감 버튼을 클릭해주시구요...

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되십시요.